[이정진 PICK] 걸그룹을 따라가는 시선, ‘장난기’ 수지 VS ‘청순’ 쯔위
입력 2018. 01.11. 14:03:08

수지, 쯔위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MBC 에브리원의 리얼리티 예능 ‘시골경찰 시즌2’에서 동네 어르신들의 영정 사진을 찍어주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이정진은 드라마를 통해 보여 온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호감도를 높였다.

스타들과 화보 작업을 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이정진은 수지의 순간 포착 사진은 물론 쯔위 화보로 화제가 된 바 있어 나인뮤지스 이유애린과의 열애가 뜬금 맞지 않은 자연스러운 인연임을 짐작케 한다.

JYPNATION 백스테이지를 담은 컷 속의 수지는 미쓰에이 활동 당시 섹시한 모습의 무대와는 전혀 상반된 장난기가 가득 담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끌었다.

반면 스타와 협업의 결과물인 화보 속 트와이스 쯔위는 대중에게 익숙한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표정을 담아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만들어냈다.

수지는 블랙 후드 티셔츠, 화이트 티셔츠 같은 데일리룩에서 몸에 밀착되는 뷔스티에 원피스의 무대 의상까지 공연 중임을 알 수 있는 생동감 있는 패션으로, 쯔위는 하늘하늘한 원피스에 카디건을 걸친 로맨틱룩으로 이정진의 사진 작품 속에서 생생하게 살아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폴라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