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살그살’ 김기수, 삼디다스ㆍ337 뷰러 권법 책으로 만난다
입력 2018. 01.24. 13:26:2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책으로 만나볼 수 있다.

24일 오후 2시 목동 SBS 13층 컨퍼런스룸1에서 SBS 모비딕_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 출판 기념 행사가 마련된다. 이날 김기수는 포토타임 및 서적 소개로 행사를 진행하고 기자들과의 인터뷰 시간을 갖는다. 행사에는 김기수, 이윤아 아나운서(진행), 옥성아PD, 곽민지 작가가 참석한다.

신간 ‘김기수의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는 동명의 SBS 모바일 뷰티 프로그램에서 김기수가 선보인 36가지 메이크업 팁을 엮은 책이다. 김기수 특유의 유머와 정보를 결합한 실용도 높은 ‘꿀팁’으로 채웠다. 영상 콘텐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되 빠르게 진행되는 방송에서 놓칠 수 있는 포인트를 명확하고 친절하게 알려준다.

책에는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컨투어링 ‘삼디다스 권법’, 눈이 두 배 커 보이는 아찔한 속눈썹을 만드는 ‘337 뷰러 권법’ 등의 내용이 담겼다. ‘가성비 갑 제품 추천’ ‘유행어로 따라잡는 기술’등으로 ‘똥손’도 ‘금손’을 만드는 콘텐츠가 가득하다. 또 1인 미디어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만큼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한 속 시원한 해법을 담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