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in MV] 강다니엘 ‘겨울 멜로룩’ 따라잡기, 시크릿 컬러 레시피
입력 2018. 01.25. 09:26:56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강다니엘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다비치가 ‘너 없는 시간들’ 25일 오전 뮤직비디오 전편을 공개해 가슴 시린 겨울 ‘멜로’를 선사했다.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해 눈물짓는 남자로 등장한 강다니엘은 시린 멜로에 따스한 감성을 더해 이별의 아픔이 아닌 추억의 온기를 전했다.

가사의 애절함보다 더욱 끌리는 강다니엘의 ‘가을 멜로룩’의 키워드는 ‘온기’다. 이를 위해 컬러는 카멜과 베이지를 메인 컬러로 활용하고, 블랙에는 크림색을 스타일링해 차갑지 않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이다.

강다니엘처럼 쿨의 아이콘인 블랙 무통 더블페이스 재킷에는 크림색 터틀넥 스웨터를, 짙은 네이비 코트 역시 카멜 스웨터를 스타일링하면 쿨과 웜이 균형을 이뤄 온화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색 터틀넥 스웨터에 베이지 세미 와이드 슬랙스를 입으면 여유 있고 포용력 있는 감성을 부각할 수 있고 여기에 카멜 코트를 입으면 따뜻한 남자라는 인상을 각인할 수 있다. 여기에 강다니엘처럼 라이트 그레이 머플러를 두르면 카멜 계열이 시크하게 도드라져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분위기 있는 멜로 주인공처럼 연출하는데 따뜻한 질감의 코트나 스웨터가 먼저가 생각나지만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틀어지기도 한다.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속 강다니엘의 컬러 스타일링은 남녀 모두 실패 없이 겨울 멜로룩 연출할 수 있는 모범 답안이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