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헤어스타일링 전문' 헤어디자이너 창원장, 방송ㆍ홈쇼핑으로 대중성까지 '입증'
입력 2018. 01.26. 10:25:58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헤어디자이너 창원장이 방송·홈쇼핑까지 접수하며 뷰티계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창원장은 최근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 실패없는 셀프 염색 노하우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K STAR '진짜 뷰티' SKY Drama '뷰티스카이' 등 다수의 뷰티 프로그램과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남다른 감각과 실력의 소유자인 창원장은 김사랑, 장나라, 아이비, 박은지, 서우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헤어를 담당해오기도 했다.

특히 창원장은 최근 '헤리페리 셀프 뿌리펌' '헤리페리 볼륨 컬 크림' 등을 홈쇼핑에 론칭, 화려한 헤어쇼를 선보이며 '헤리페리 셀프 뿌리펌' 연일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뷰티, 방송 홈쇼핑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종횡무진하며 두각을 드러낸 헤어 디자이너 창원장은 오는 2월 '아름다움을 밝힌다'라는 콘셉트의 헤어샵 A[ON]A (에이 온 에이) 청담 본점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아이컨텍컴퍼니]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