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서울가요대상 뉴이스트W 백호‧JR(종현) 헤어 ‘투블럭 쉐도우펌’
입력 2018. 01.29. 08:44:35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2017년 한해 가수들의 활약상을 돌아보는 각종 시상식도 ‘서울가요대상’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25일 열린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에서 뉴이스트W의 백호와 JR은 투블럭컷에 다소 긴 기장의 웨이브 앞머리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백호는 남성미를 강조할 수 있도록 앞머리를 거친 느낌으로, JR은 귀공자 느낌으로 눈썹을 덮어 소프트하게 마무리한 것이 차이점.

헤어트렌드 ‘투블럭 쉐도우펌’은 투블럭으로 옆머리를 짧게 자르고 쉐도우펌 특유의 부스스한 느낌을 좀 더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연출한 스타일. 툭툭 털어 말리기만 해도 컬이 살아나는데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기본 펌으로 많이 시술한다.

아이벨르팜므 목동점 아라 디자이너는 “투블럭 쉐도우펌은 아이돌 느낌의 스타일링을 원할 때 자주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기장이나 컬의 연출 방법에 따라 강렬하거나 부드러운 이미지까지 낼 수 있어 좋다. 이마를 가리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이마가 넓어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도 추천한다. 컬감을 더 원할 때엔 컬크림을 사용해 구기듯이 손질해주면 된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벨르팜므 제공, 시크뉴스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