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워너원 강다니엘의 선택 2018 팬톤 트렌드 컬러 ‘애쉬바이올렛’ 염색
입력 2018. 02.08. 08:42:2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핑크피치, 애쉬브라운, 블론드 등 헤어컬러를 선보이며 남성 헤어컬러의 트렌드세터라 불리고 있다.

강다니엘이 최근 시도해 화제가 된 염색 컬러는 바로 애쉬 바이올렛. 2018 팬톤 트렌드 컬러가 울트라 바이올렛인 만큼 애쉬컬러에 바이올렛을 믹스한 색감이 특징이다.

헤어트렌드 ‘애쉬바이올렛 쉐도우펌’은 스타일링이 용이한 긴 기장의 앞머리와 두상을 살린 깔끔한 뒷머리 처리가 포인트. 꾸미는 것을 즐기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애쉬바이올렛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컬러와 스타일이 어우러져 신비롭고 트렌디한 인상을 준다.

아이벨르팜므 아현뉴타운점 레나 실장은 “최근 남성헤어의 트렌드는 컬러에 집중되어 있다. 셀럽들만 했던 다양한 컬러를 남성들이 시도하는 경우가 늘어났다. 애쉬바이올렛은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인기다. 많이 튀는 컬러가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아 시도하기 좋을 뿐 아니라 남성들이 시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벨르팜므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