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헤어트렌드] 발렌타인데이 마카롱처럼 달콤한 ‘유니콘 파스텔 염색’
- 입력 2018. 02.14. 09:52:05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룩을 고민하는 여성들이라면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연인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유니콘 헤어를 주목한다.
유니콘 헤어란 형형색색의 레인보우 염색에서 진화한 다양한 컬러들을 조합해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뜻한다. 유니콘 주변을 감싸고 있는 신성한 아우라와 닮았다 하여 유니콘 헤어로 불리기 시작했다. 미국에서는 색모래을 층층이 쌓아올리는 샌드 아트와 비슷하다해서 샌드 아트 헤어라고도 불린다. 아리아나 그란데, 소녀시대 효연 등 유명 셀럽들도 자주 시도하는 스타일이다.
헤어트렌드 ‘유니콘 파스텔 염색’은 보라빛, 핑크빛의 여러 파스텔 컬러를 믹스한 컬러로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것이 특징. 내추럴 웨이브에 브레이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이벨르팜므 신방화역점 은서 디자이너는 “유니콘 헤어는 여러 가닥에 다른 색을 입히거나, 위부터 아래로 그라데이션 되는 컬러감을 살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할 수 있다. 컬러감이 화려해서 사진을 찍을 때도 좋고 컬러감이 빠졌을 때도 몽환적인 컬러 톤은 남아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벨르팜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