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브라운→실버→골드’ 염색 헤어 변천사
입력 2018. 02.19. 10:16:2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이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은 화려한 핑크 컬러의 머리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멤버. 워너원으로 데뷔한 뒤 그는 트레이드 마크였던 화려한 핑크 머리에서 벗어나 다양한 아이돌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브라운, 실버, 블론드까지 어떤 스타일이나 컬러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내는 그다. 헤어스타일 하나로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성의 매력남 강다니엘의 스타일을 살펴봤다.

◆ ‘훈훈한 남친미’ 브라운 컬리 헤어

데뷔 직후 강다니엘은 따듯한 브라운 색상의 머리스타일로 염색해 훈훈한 남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드라이기로 볼륨을 넣은 C컬 헤어나 자연스러운 컬을 더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자아냈다.

◆ ‘차가운 늑대 소년’ 실버 헤어

지난해 말 각종 시상식에 등장한 그는 차가운 분위기의 실버 헤어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새하얀 얼굴이 더욱 신비롭게 보이는 실버 헤어로 터프한 늑대 소년으로 변신했다. 헤어스타일과 어울리는 날카로운 눈빛까지 범접하기 어려운 독보적인 시크함을 완성했다.

◆ ‘순정 만화 속 주인공’ 블론드 헤어

최근 공식석상에서는 ‘프로듀스 101’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금발 헤어로 돌아갔다. 밝은 탈색 머리에 보랏빛을 덧입힌 코토리베이지 색상의 염색 헤어로 순정 만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마가 시원하게 드러나도록 연출해 섹시함을 강조하거나 앞머리를 내려서 순진무구한 모습을 연출하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