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철학]아이스 민주 "뷰티TV 준비중, 평소 유명 뷰티유튜버 영상 다 챙겨봐"
- 입력 2018. 02.26. 15:16:52
-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걸그룹 아이스(I.C.E) 멤버 민주가 피부 관리, 다이어트 비법과 대해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크뉴스 사옥에서 아이스(킴미, 다혜, 민주, 유진)는 신곡 '뻔뻔해'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뻔뻔해'로 컴백한 아이스는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멤버 각자만의 개인 콘텐츠로 매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아이템을 공유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뷰티TV 외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다니는 걸 좋아해서 맛집 탐방과 관련한 콘텐츠를 선보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최애 뷰티아이템으론 립스틱과 파운데이션을 꼽았다. 그녀는 "피부와 립을 가장 많이 신경쓰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하는 뷰티 꿀팁에 대해선 "요즘은 '화장품 다이어트'가 트렌드다. 정말 꼭 필요한 제품만 바르는 게 저만의 비법이다. 크림 같은 경우에는 똑같은 제품을 여러겹으로 발라 보습감을 유지하는 게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스 멤버들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밝혔다. 특히 민주는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고. 멤버들은 입을 모아 민주를 부러워했다. 평소 몸매 비결에 대해 그녀는 "많이 먹는 편인데, 먹는 양이 비해선 살이 안찌는 것 같다. 살을 빼야할 때는 평소의 먹던 식사량을 조절하고, 채소·과일을 갈아 만든 디톡스 음료를 자주 챙겨먹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아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민주의 자체 콘텐츠 뷰티TV, 맛집탐방을 비롯해 '뻔뻔해' 활동 비하인드 영상과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민주가 속한 아이스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뻔뻔해' 컴백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