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더] 우주소녀 성소·보나·선의, ‘숨멎’ 아이 컨텍 ‘글리터 파츠 메이크업’
입력 2018. 03.02. 11:12:1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화려함이 가득한 글리터 파츠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지난달 27일 열린 우주소녀의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무대 조명에 따라 눈부시게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모았다. 비주얼 센터 성소를 비롯해 보나, 선의는 드라마틱하게 강조한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숨이 멎을 듯한 미모를 완성했다.

우주소녀의 성소처럼 큰 눈에 가장 잘 어울리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글리터 메이크업은 간단한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눈 전체에 시머링한 골드나 브라운 컬러로 음영을 잡아주는 것이 첫단계. 다음 샴페인 골드나 실버 색상의 액상타입 글리터 섀도를 눈두덩 중앙과 눈 앞머리에 점을 찍듯이 톡톡 발라 준 뒤 자연스럽게 펴 발라준다.

이때 아이라인은 블랙 젤 라이너로 깔끔하게 살짝 내려그리듯이 연출하는 것이 가장 트렌디한 방법이다. 인조 속눈썹을 가닥가닥 연장해서 붙인 뒤 원래 속눈썹과 함께 컬링해서 아찔한 눈매를 만든다. 이어 마스카라를 위 아래로 발라 인형 같은 눈매를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오른쪽 눈 아래 파츠를 포인트로 붙여주면 화려함은 배가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