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in MV] 제이홉 ‘백일몽’, 동화적 상상력의 재현 ‘캔디 보이룩’
입력 2018. 03.07. 10:07:43

제이홉 'Daydream'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제이홉의 믹스테잎 음반 ‘홉월드(Hope World)’ 타이틀곡 ‘백일몽(Daydream)’ 속 롤리팝을 연상하게 하는 캔디 컬러의 통통 튀는 ‘보이룩’이 낮 기온이 10도를 넘어서는 3월 시선을 끈다.

‘방탄소년단’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로 출시한 이번 음반은 지난 2일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금주 당신이 들어야 할 5곡’에 선정되는 등 호평 받고 있다.

팝아트를 연상하게 하는 음반 재킷은 물론 타이틀 곡 ‘백일몽’ 뮤직비디오에서 동화처럼 펼쳐지는 배경과 롤리팝 컬러를 펼쳐놓은 듯한 제이홉 표 ‘캔디 보이룩’의 조화는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제이홉은 블루와 화이트가 배색된 블록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베이비 핑크 하프 팬츠에 포인트 컬러가 핑크인 발목 양말로 마무리한 라운지웨어를 비롯해 샛노란 맨투맨과 데님 롤업 하프 팬츠에 블루 비니와 화이트 발목 양말, 역시나 샛노란 후드 티셔츠에 그린이 배색된 집업 점퍼와 그린색 야구모자 등 보는 것만으로 즐거워지는 캔디 보이룩을 완성해 한 장면이라도 놓칠 수 없게 집중력을 유도했다.

이뿐 아니라 카키색 트레이닝복, 인디언 문양이 프린트된 색색의 소매에 시선을 집중하게 하는 블랙 점퍼는 마치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캔디를 보는 듯 뮤직비디오를 지루하지 않게 했다.

가장 눈길을 끈 핑크 슈트는 화이트 셔츠와 타이처럼 늘어뜨린 프린트 스카프가 유쾌하면서도 가볍지만은 않은 제이홉의 매력을 부각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제이홉 ‘백일몽’ 뮤직비디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