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콘’ 이사배·회사원A·씬님, 최정상 뷰티 크리에이터 총출동
- 입력 2018. 03.07. 12:44:23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열린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놀이하듯 쉽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춘 오프라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를 기획 및 제작한 온스타일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티비(DIA TV)가 함께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메인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9일 저녁 6시부터 ‘겟잇뷰티콘’ 호스트 장윤주와 ‘K-뷰티뮤즈’ 송지효가 ‘온전히 나다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토크 세션을 가진다.
10일 오전 11시에는 ‘겟잇뷰티 2018’ 현장 녹화가 진행되며 MC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가 출연한다. 프로그램 내 ‘뷰라벨’ ‘꿀라보레이션’ 코너에서 소개됐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겟잇뷰티존’도 별도로 마련된다.
CJ E&M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사업국 김형욱 국장은 “온스타일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모티브로 한 ‘겟잇뷰티콘’이 6개월의 기획기간을 거쳐 첫 선보이게 됐다”며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는 최고의 뷰티 페스티벌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뷰티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이틀 앞으로 다가온 ‘겟잇뷰티콘’에 보내주시는 뜨거운 기대에 감사드린다. 2034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뷰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열정을 쏟아 부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