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걸크러시 아이콘’ 치타, 센 언니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8. 03.07. 16:42:05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가수 치타가 첫 번째 정규앨범 ‘28 IDENTITY’를 발매한 가운데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걸크러시 아이콘’ 치타는 선이 굵은 아이라인과 속눈썹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으로 ‘센 언니’ 이미지를 굳혔다. 이번 앨범 ‘28 IDENTITY’에서는 그녀의 시그니처 아이메이크업에서 섀도의 비중을 높인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변화를 줘 눈길을 끈다.
◆ 치타 ‘걸크러시 메이크업’ HOW TO
BASE : 기본 베이스 후 크림 하이라이터를 T존과 U존에 발라주고 얼굴 외곽 쪽과 콧대에 다크한 쉐이딩으로 얼굴의 형태를 확실하게 잡아 또렷하고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만든다.
BROW : 아치형의 눈썹을 그려 입체적이게 보이면서도 섀도를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보한다.
EYES : 눈썹 밑 뼈 부분을 제외하고 모든 영역을 사용해서 아이섀도를 사용해 아이홀을 확실히 잡아준 뒤 다크한 컬러의 섀도를 사용해 넓게 포인트 음영을 넣는다. 아이라인은 블랙으로 고양이처럼 날카롭게 올려서 빼준다. 길고 풍성한 인조 속눈썹을 각도를 바짝 세워서 붙여주고 언더에도 인조속눈썹을 붙인다.
CHEEK : 구레나룻 부분에서 시작해서 광대를 감싸는 사선 형태로 붉은 브라운 컬러의 블러셔로 볼터치를 강하게 넣어준다.
LIP : 의상의 컬러나 느낌에 따라 다크한 컬러나 누드톤의 매트한 립 컬러를 립 라인을 또렷하게 잡아 풀립으로 연출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