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취향저격] 수지 ‘트렌치코트’, 4일전 6장의 여행 사진 “포토그래퍼는 열애남 이동욱?”
입력 2018. 03.09. 09:07:31

수지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수지가 지난 1월 29일 두 번째 미니 음반 ‘Faces of Love’ 발표와 함께 부쩍 스타일시해진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가 궁금증을 높였다. 이후 이민호의 재결합설이 나온 지 불과 한 달여만에 9일 제기된 이동욱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동욱과 수지가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면서 3월 5일로 추정되는 4일전 같은 날 수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6장의 사진이 열애 주인공 이동욱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 또한 관심 목록에 올랐다.

후드가 달린 트렌치코트를 입고 민낯에 가까운 얼굴의 수지는 공식 일정이 아닌 개인 휴식을 즐기는 듯한 편안한 모습이다.

같은 트렌치코트지만 스타일링 한 이너웨어가 다 달라 같은 날에 찍은 사진인지는 명확하지 않다. 기본 화이트 티셔츠, 어깨가 봉긋하게 솟은 퍼프소매 상의, 오버사이즈 레드 후드 스웨트셔츠를 스타일링 하고 헤어스타일 역시 목 뒤에서 가볍게 묶거나 틀어 올리는 등 연출법도 다 다르다.

며칠의 기록을 담은 사진인지, 어떤 목적으로 방문한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사진을 찍어준 사람이 이동욱은 아닐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