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피 PICK] 공유 ‘치노팬츠+α’, 주말여행 패션 TIP #벚꽃축제 #자전거_여행
- 입력 2018. 03.29. 18:31:09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벚꽃으로 유명한 경남지역에서 4월 시작과 함께 부산 진주 경주로 이어지는 벚꽃축제가 열린다. 연일 한낮기온이 20도를 넘나드는 여름을 재촉하는 주말 벚꽃 명소를 찾으면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공유
공유는 화보를 통해 벚꽃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이 참고할 만한 평범한 듯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 정보를 공개했다.
치노 팬츠에는 셔츠와 티셔츠가 마치 연인같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이룬다. 컬러는 화이트를 기본으로 하되 팬츠와 톤을 맞춘 은은한 배색의 체크 셔츠를 선택하면 화이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끌어낼 수 있다.
공유처럼 파스텔 베이지 혹은 그레이가 배색된 체크 셔츠는 치노 팬츠와 부족함 없는 조합으로, 별스러울 것 없음에도 스타일리시한 아웃피트가 완성된다.
자전거 여행을 즐길 계획이라면 치노팬츠에 티셔츠를 입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여기에 카디건이나 블루종을 하나 더 챙기면 장거리 여행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단 이때는 내추럴 컬러의 대표 격인 베이지를 기본으로 블루 혹은 카키를 더하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현지인처럼 여행하고 싶다면 카멜 트렌치코트가 확실한 동반자가 돼 줄 수도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에피그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