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로우미9’ 화제성 점유율 21.1% 비드라마 화요일 부문 1위
- 입력 2018. 03.30. 09:43:45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패션앤 ‘팔로우미9’가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지난 27일 화요일 첫 방송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9’가 압도적인 화제성 점유율 21.1%를 기록하며 비드라마 화요일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팔로우미9’의 이 같은 기록은 새로운 포맷과 신규 MC 등 프로그램 새단장 이후 거머쥔 것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팔로우미9’는 첫 방송에서 스타들의 새로운 뷰티팁은 물론,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 등 MC군단이 직접 현장으로 잇템을 찾기 위해 출동하는 ‘Pick & Pick’ 코너로 변신을 알렸다.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 등 6MC의 캐스팅도 옳았다. 이들은 조화로운 호흡은 물론 여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뷰티팁을 아낌없이 공개해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치를 올렸다. 이에 힘입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했다.
6MC 장희진과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이 시청자의 쇼핑 메이트를 자처한 ‘팔로우미9’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패션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