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루 보석 네일’ 화려함과 모던함을 한번에 [젤네일 스틸러]
입력 2018. 04.10. 09:18:49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화려함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시스루 보석 네일’.

4월달 유니스텔라가 트렌드로 선정한 보석 네일은 엄지에 큰 보석을 포인트로 주고 나머지 손톱에 투명한 네일을 매치해 조화를 이룬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구찌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니스텔라의 박은경 원장은 “화려한 네일을 투명한 네일에 매치했을 때 밸런스를 맞춰주며 포인트가 과해 보이지 않게 한다”며 “엄지에 커다란 보석을 포인트로 줬다면 나머지는 투명한 느낌을 살려 조화롭게 보일 수 있게 한다. 이때 보석에 담긴 컬러들로 매치해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단 화려한 네일을 연출했을 때는 쏙오프 유의사항을 지켜야 건강한 손톱을 유지할 수 있다. 셀프로 무리하게 손톱을 제거하려고 하면 손톱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안전하다.

이에 박 원장은 “크기가 큰 스톤인 만큼 네일에 단단히 부착을 해야 하므로 무리하게 오프를 할 경우에 원래 손톱이 상할 수 있다. 가까운 샵에서 오프를 받으시는 것이 좋다”며 “젤네일의 경우 유지기간이 너무 길거나 짧으면 손톱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있다. 2~3주 정도 유지한 후에 오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시스루 보석 네일 HOW TO


1. 베이스젤을 발라준다. (큐어링 UV1분 / LED 30초)
2. 스톤젤을 손톱에 올린다.
3. 핀셋으로 스톤을 원하는 위치에 고정한다. (큐어링 UV1분 / LED 30초)
4. 스톤젤을 다른 손가락 한 포인트에 동일하게 얹는다.
5. 다양한 스톤으로 밑에 공간을 비워 핀셋으로 스톤을 장식한다.
6. 보석주변에는 얇은 세필붓을 이용하여 클리어젤을 올려 마무리한다. (큐어링 UV1분 / LED 30초)
7. 나머지는 투명으로 하고 마지막으로 탑젤을 발라준다. (큐어링 UV1분 / LED 30초)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