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STYLE] ‘우리가 만난 기적’ 김현주, 고급美 여배우 메이크업 정석
입력 2018. 04.11. 15:12:36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KBS2 ‘우리가 만난 기적’의 김현주가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현주는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변함없는 미모와 세련된 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해 피부는 깨끗하고 맑은 본연의 피부톤을 최대한 살렸다.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 결을 정돈시킨 뒤 R사의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든다. 이어 혈색을 살려주는 쿠션 틴트 블러쉬 032 핑크 코랄을 이용해 광대를 중심으로 두 뺨을 장밋빛으로 물들이듯 두드려준 뒤 수분 감이 가득한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으로 투명하고 얇게 커버한다.

◆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그윽한 눈매

R사의 이프노즈 아이 섀도우를 활용해 색감이 두드러지지 않게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 뒤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로 점막 부분을 꼼꼼히 채운다. 그 위에 짙은색 아이섀도우를 블렌딩 하듯 펴 발라 또렷하면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 말린 장미 컬러 립으로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 연출

입술 표현은 촉촉하고 글로시하게 연출해 캐릭터의 분위기와 맞춘다. 먼저 립밤로 충분한 보습을 주어 입술에 볼륨감을 살린다. 말린 장미 컬러의 립제품을 전체적으로 발라 극 중 드라마틱한 상황에 처한 김현주의 눈빛과 표정을 한층 깊고 진하게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입술 안쪽에만 압솔뤼 에나멜 라커 #306를 덧발라 글로시한 광택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