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쇼 ‘업프리티’ 배우 한선화·예능 대세 차오루 MC 낙점
입력 2018. 04.12. 11:01:0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라이프타임이 색다른 뷰티쇼 ‘업! 프리티’를 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업! 프리티’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내가 행복하고 즐거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뷰티’에 대해 이야기한다.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자존감과 코덕력(코스메틱 덕후 능력)을 높이기 위한 뷰티팁을 알려주는 뷰티쇼다.

프로그램 캐치 프레이즈 역시 “내 톤은 당당톤! 코덕력 UP! 자존감 Up!”이다. 톤이란 최근 많이 쓰는 뷰티 용어로 내 얼굴에 맞는 색조를 의미하는 말이다. 보통 차가운 계열 색깔이 잘 어울리면 쿨톤, 따뜻한 컬러가 잘 어울리면 웜톤이라 부른다. “내 톤은 당당톤”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을 더욱 잘 표현하고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해당 프로그램에 배우 한선화가 메인 MC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차오루가 함께 뷰티 메신저로 나선다. 이밖에 아이돌 블락비, 라붐, 아스트로, 여자친구, 모모랜드 등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 중인 아이돌 가수들이 평소 방송에서 선보이는 헤어와 메이크업 정보를 공유, 글로벌 뷰티 팬들도 함께 따라할 수 있는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전문가 팁과 배우 이혜란의 뷰티 노하우는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를 선사한다. 또 김기수,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캐스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뷰티 게스트들도 참여해 매회 색다른 뷰티 대결을 펼친다. 매회 인기 뷰티 유튜버들이 출연해 나를 더 표현하고 싶은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메이크업 대결을 펼친다.

‘프로젝트 런웨이’ ‘디비어스 메이즈’ ‘드롭 데드 디바’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지난해 10월 국내 론칭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