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스위치’ 한예리, 개성만점 오하라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8. 04.12. 16:24:36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속 한예리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한예리는 실력 하나로 모든 장벽을 돌파해내는 열혈 검사 오하라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녀는 밝고 당찬 이미지와 말투로 거침없는 성격을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와 함께 세련된 쇼트커트 스타일과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예리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에이바이봄의 조해영 원장은 “개성 넘치고 엉뚱한 검사를 표현하기위해 미니멀한 느낌보다는 색조감을 더 얹어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말했다. 이어 “파운데이션과 프라이머를 믹스해서 사용하면 좀 더 매끈한 느낌을 오래 유지 할 수 있다”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노하우를 밝혔다.

◆ ‘스위치’ 한예리 메이크업 HOW TO

SKIN : S사의 페탈 스킨 파운데이션 364호와 N사의 컨실러를 믹스해 커버한다.

EYES : 무쌍이지만 과한 라이너 느낌보다는 듀오 섀도 브라운과 다운된 핑크를 사용해서 여성스러움과 자연스런 음영 느낌을 준다.

CHEEK : 눈 밑과 콧망울 옆까지만 코랄 블러셔 2가지 제품을 레이어링해서 귀엽고 엉뚱한 느낌을 표현했다.

LIP : E사의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 온 리퀴드립(306호 lava flow)를 안쪽에 바르고 립라인을 피치 컬러 립펜슬을 사용해서 과하지 않는 레드립을 연출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씨제스 프로덕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