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취향저격] 홍윤화 김민기 ‘7가지 컬러 커플룩’ “11월 결혼, 미리 찍은 셀프 웨딩 화보?”
입력 2018. 04.30. 16:16:00

홍윤화 김민기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홍윤화 김민기 개그맨 커플이 유튜브 촬영 차 찾은 유럽에서 셀프 웨딩 화보처럼 연출한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지난 1일 홍윤화 인스타그램에는 “9년을 사귄 후에야 커플룩이라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글과 함께 7 착장의 커플룩 사진을 올렸다. 디자인에서 색까지 똑같이 맞춘 1차원적 스타일링이 아닌 그린, 오프 화이트, 페일 핑크, 블루, 라벤더, 옐로, 블랙, 총 7가지 컬러를 테마로 커플룩을 완성했다.

셔츠와 베레모를 그린으로 맞추거나 카디건과 풀오버 니트를 오프 화이트를 맞춘 후 팬츠와 원피스 역시 그레이로 통일했다. 김민기의 화이트 셔츠와 페일 핑크 니트 베스트 레이어드, 홍윤화의 블랙 프린트 원피스에 레이어드 한 페일 핑크 티셔츠는 신혼여행 분위기처럼 사랑스럽게 연출됐다.

홍윤화는 프린트를 더욱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했다. 블루 카디건과 블루 프린트 원피스, 라벤더 맨투맨과 라벤더 프린트 원피스의 조합은 신혼부부에서만 나올 수 있는 달콤한 분위기를 배가하는 효과를 냈다.

이뿐 아니라 늦은 저녁 시간 블랙 롱패딩으로 맞춘 커플룩과 함께 유럽 중년 부부와 함께 사진까지 올려 커플룩 대결하는 듯한 유쾌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른 어느 때 보다 완벽한 옷태를 보여줘 눈길을 끈 사진 속 홍윤화가 다이어트를 통해 16.7kg을 감량한 사실을 30일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를 통해 공개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홍윤화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