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님 ·이사배 출동, 뷰티 크리에이터 대축제 ‘커밋뷰티 페스티벌’ 6월 개최
입력 2018. 05.02. 14:05:3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서울 DDP에 총출동한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하는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뷰티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이 오는 내달 16일, 17일 양일 간 동대문 DDP 알림 2관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커밋뷰티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뷰티크리에이터 씬님과 국내 최초로 뷰티 인플루언서 분야를 개척해 최정상급 크리에이터들을 양성한 김은하 대표가 함께 설립한 유에프오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한다

국내 최정상 뷰티 크리에이터로 통하는 씬님과 이사배를 비롯해 20여 명의 뷰티 분야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다.

커밋뷰티페스티벌은 COME&MEET을 합친 단어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크리에이터, 브랜드의 입체적인 만남을 뜻한다. 크리에이터와 일반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콘셉트로 뷰티 크리에이터 고정 팬들 뿐 아니라 크리에이터 간의 만남에도 기대를 모은다.

소비자들은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접하던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나 얘기를 나누고 그들의 애장품이나 애정템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

씬님과 이사배는 각각 애장품 옥션을, 개코새롬은 퍼스널컬러진단, 이승인은 팬들에게 캐리커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다영&무파사 커플은 먹방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이밖에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팬밋업,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메인 무대 프로그램 및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콜라보가 열릴 특별 무대가 마련됐다.

커밋뷰티페스티벌은 오는 5월 10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공식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에프오크리에이티브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