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씬님 ·이사배 출동, 뷰티 크리에이터 대축제 ‘커밋뷰티 페스티벌’ 6월 개최
- 입력 2018. 05.02. 14:05:30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서울 DDP에 총출동한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하는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뷰티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이 오는 내달 16일, 17일 양일 간 동대문 DDP 알림 2관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커밋뷰티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뷰티크리에이터 씬님과 국내 최초로 뷰티 인플루언서 분야를 개척해 최정상급 크리에이터들을 양성한 김은하 대표가 함께 설립한 유에프오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한다
커밋뷰티페스티벌은 COME&MEET을 합친 단어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크리에이터, 브랜드의 입체적인 만남을 뜻한다. 크리에이터와 일반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콘셉트로 뷰티 크리에이터 고정 팬들 뿐 아니라 크리에이터 간의 만남에도 기대를 모은다.
소비자들은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접하던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나 얘기를 나누고 그들의 애장품이나 애정템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
씬님과 이사배는 각각 애장품 옥션을, 개코새롬은 퍼스널컬러진단, 이승인은 팬들에게 캐리커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다영&무파사 커플은 먹방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이밖에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팬밋업,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메인 무대 프로그램 및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콜라보가 열릴 특별 무대가 마련됐다.
커밋뷰티페스티벌은 오는 5월 10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공식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에프오크리에이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