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시우민 이이경 ‘라벤더’, 집돌이 패션 시청 가이드
입력 2018. 05.02. 15:15:55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이불 밖은 위험해’가 제주도에서 보내는 ‘집돌이들의 잊지 못할 휴가’로 따뜻한 봄날 여행 욕구를 자극한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잘 나가는 아이돌인 엑소 시우민, 워너원 강다니엘, 최근 연이어 작품이 출연하며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이경을 비롯해 래퍼 로꼬, 송민호, 장기하 등이 집돌이들이 제주도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들이 보는 이들마저 제주도 있는 듯 느껴지게 한다.

특히 지난 4월 30일 집돌이들의 느린 휴가, 고독한 이불방, 집돌이들의 휴가지, 세 개의 키워드로 제시된 시청 가이드 영상에서 일부러 맞춰 입은 듯한 라벤더 컬러 의상이 눈길을 끌었다.

시우민은 트레이닝 슈트, 이이경은 트랙슈트를 라벤더 단색으로 통일하고, 로꼬는 라벤더 후드 스웨트셔츠를, 강다니엘과 장기하는 라벤더 반소매 티셔츠를 입어 컬러 코드를 맞췄다.

이들은 집돌이들로 뭉쳤지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정평이 난 만큼 이들의 집돌이 패션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이불 밖은 위험해’]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