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PICK]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 재킷 to 아노락 케미 끝판왕 패션템
입력 2018. 05.02. 16:23:46

박보검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트래디셔널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으면서 ‘흰 티’와 함께 ‘스트라이프 티’가 티셔츠 필수 아이템 톱 순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중 가장 기본인 크림 화이트 바탕의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사계절 아이템으로 어떤 옷과도 케미스트리가 좋은 것이 강점이다. 매 시즌 디자인 변화가 없어 재 구매율이 현저 떨어지지만 최근에는 와펜, 혹은 일러스트나 패턴 온 패턴 등 브랜드의 개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이 더해져 구매를 유도한다.

박보검은 한쪽 어깨 사이드라인에 세로로 핀 스트라이프 패턴과 레터링을 배치해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기본을 흔들지 않으면서 밋밋함을 보완한 친숙한 듯 다른 디자인의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패션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베이식 티셔츠는 디자인 못지 않게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네이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케미스트리 장점을 살리는 것이 핵심으로, 박보검처럼 블루종 혹은 재킷 안에 스타일링하거나 셔츠 안에 레이어드 하는 등 어떤 방식도 어색하지 않게 어울린다.

올해 잇템 아노락과의 케미스트리도 좋다. 박보검이 입은 상의는 버튼다운 풀오버셔츠에 스트라이프가 패치된 디자인이지만 리얼웨이에서는 아노락에 길이를 달리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면 스트리트룩의 엣지를 살릴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박보검 공식 사이트, TNGT]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