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인사이더] ‘소년에서 남자로’ 아이즈, 스타일 키워드 3 반항·남성·시크
입력 2018. 05.02. 17:29:26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남성미로 무장한 아이즈의 새로운 변신이 화제다. 이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즈의 패션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전 앨범에서 멤버들은 나이에 맞는 풋풋함과 소년미를 강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성숙하고 반항적인 남성미를 보여 줄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변화를 줬다. 반항적이면서 남성미가 보이는 콘셉트처럼 좀 더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자아내고 있는 것.

아이즈를 담당하고 있는 김나연 스타일리스트는 “이전 앨범에서 데님, 체크 같은 아이템을 활용해 소년미를 연출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소년에서 남자가 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트렌디한 스포티 캐주얼룩으로 시크하면서 반항적인 느낌을 살리려 했다”고 밝혔다.


또 “그냥 입을 수 있는 룩도 재킷 안에 컬러 포인트의 셔츠를 레이어링하거나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 소매를 걷거나, 바지단을 접어 올리거나 하는 등 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같은 옷이어도 디테일만 신경 써서 변화를 주어도 전혀 다른 느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