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기획] ‘어른이’ 동심 찾기 프로젝트 ‘키덜트 메이크업’ 모모랜드 VS 오마이걸
입력 2018. 05.05. 10:36:41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을 위한 날이지만, 동심으로 돌아가려는 키덜트 족들을 위한 날이기도 하다.

키덜트(Kidult)란 키즈(Kids)와 어덜트(Adult)의 합성어로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을 말한다. 키덜트는 진지하고 무거운 것 대신 유치할 정도로 천진난만하고 재미있는 것을 추구한다는 특징이 있다.

공휴일인 어린이날에는 키덜트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재미를 추구해보는 것도 좋겠다. 걸그룹 모모랜드와 오마이걸의 톡톡 튀는 메이크업을 참고한다면 동심을 찾는 특별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다.

먼저 아이 같은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첫 단계. 얼굴 전체를 밝히는 톤업 크림을 가볍게 발라주고 파우더는 과감하게 생략한다. 이어 눈두덩과 양 볼에 피치 컬러의 블러셔를 발라 발그레한 느낌을 더한다.

아이라인은 일자로 내려 그려 귀여운 눈매를 연출하고 마스카라를 덧발라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한다. 이때 눈썹은 도톰하게 표현해야 더욱 어려보이는 동안 눈매가 완성된다. 입술에는 보송보송한 벨벳 질감의 틴트를 물들여 발라 깜찍하게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