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방탄소년단, 케이팝과 케이뷰티의 상관관계
입력 2018. 05.21. 17:12:3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21일 열린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가 열린 가운데 해외 무대 나들이에 나선 방탄소년단의 뷰티룩이 눈길을 끈다.

최근 ‘페이크 러브(FAKE LOVE)’를 공개하며 전 세계에 케이팝의 새로운 가능성을 알리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 이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2년 연속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국내외 케이팝을 대표하는 그룹이라는 점에서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에 미디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악뿐 아니라 패션이나 뷰티 스타일까지 화제를 모으면서 명실상부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우뚝 서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은 국내 보이그룹의 스타일을 한줄 요약해놓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나섰다. ‘김병지 컷’ ‘가르마 헤어’ ‘쉼표헤어’ 등 트렌디한 스타일을 총집합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한국인 고유의 모발 색상인 다크브라운부터 블랙까지 어두운 헤어 컬러를 선택했다는 것이다. 해외 팬들이 신비롭게 생각하는 짙은 블랙 헤어와 눈동자로 K-뷰티 아이콘이 될 수 있는 명분을 갖췄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