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H48 쉬쟈치, 상하이 팬 사인회 ‘스포츠 패션’으로 시선 압도 “SNH48 GROUP 결승전 목표는 TOP7”
입력 2018. 05.21. 21:01:32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SNH48 쉬쟈치가 중국 상하이 모 브랜드가 주최한 팬 사인회에서 개성 넘치는 스포츠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4년 전, 부끄러움이 많은 옆집 동생 같았던 쉬쟈치는 어느새 런웨이 위 후광 넘치는 패션 여왕으로 등극해 자신의 패션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팬미팅 당일 ‘520 고백데이’를 맞아 현장에 있던 팬들은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고백편지를 쉬쟈치에게 전달하며 ‘국민 여동생’이라는 애칭으로 쉬쟈치를 불렀다. 쉬쟈치도 팬들의 응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현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며 팬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쉬쟈치는 곧 진행될 SNH48 GROUP 제5회 인기 결승전에 대해 “저의 목표는 줄곧 TOP7이다”라고 말했다.

쉬쟈치는 곧은 신념을 가진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사랑받았으며 실력으로 자신을 증명해왔다. 이에 SNH48 멤버들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언론에서도 러브 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2017년 아시아 스타 성전(AAA)에서 쉬쟈치가 소속돼있는 SNH48 국제 유닛 7SENSES은 ‘Best Star Award’ 상을 받았으며 같은 날 쉬쟈치는 카카오톡 인기 검색어 7위에 오르고 중국의 유명 플랫폼 웨이보 핫피플에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