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경의 컬러 스토리]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 ‘희망에너지’ 스카이블루
- 입력 2018. 05.23. 09:23:52
- [시크뉴스 김민경 패션칼럼]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가 제대 후 드라마에서 예능까지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라는 데뷔곡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훔치며 단숨에 가요계 혜성으로 등장했다. 이후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치며 남자 솔로가수로 자리매김 한 뒤 KBS2 대표 예능 ‘1박 2일’로 국민 허당 별명까지 얻으며 전성시대를 펼쳤다.
현재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재치 있으면서도 분위기를 주도하는 입담으로 ‘믿고 보는 이승기’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많은 남성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과 패션을 선보여 ‘집사부일체 이승기 머리’ ‘집사부일체 이승기 패션’ 등의 연관검색어를 낳았다.
그는 군대 내에서 특전사까지 할 정도로 누구보다 열심히 군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진다.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로 더욱 남자답고 늠름해져 ‘국민 남동생’에서 ‘국민 남친’으로 이미지 변신을 했다. 바른 이미지, 똑똑한 이미지, 성실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이승기는 넘치는 센스와 예의바른 이미지로 퍼스널아이텐티티를 구축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모든 분야에서 호평을 받으며 활동을 이어나가는 그는 멀티엔터테이너답게 모든 컬러를 조화롭게 흡수한다. 특히 겨울 컬러인 블랙과 스카이블루로 정직하고 성실한 이미지를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스카이블루 컬러를 베스트 컬러로 선택해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퍼스널 컬러인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강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스마트한 이미지로 안티가 거의 없는 연예인답게 그는 전역 하자마자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을 받았다. 현재 생수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가전제품, 화장품, 커피광고 등까지 접수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오는 6월부터 새로 시작하는 방송인 ‘프로듀스 48’에서 메인MC를 맡으며 MC 이승기로서의 모습도 곧 볼 수 있게 됐다. ‘국민남친’ 이승기는 잘난척도 사랑받는 배우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시크뉴스 김민경 컬러리스트 칼럼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