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주말 날씨, 맑음·낮 최고 30도” 유앤비 필독 VS 의진 ‘러블리 남친룩’
- 입력 2018. 05.25. 11:38:11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주말에는 데이트하기 좋은 비 소식 없이 맑은 날이 이어진다. 토요일인 내일 26일에는 맑음으로 낮 최고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가 밖으로 나가지 않고는 못 배기는 연인들을 취한 최고의 날씨가 될 전망이다.
유앤비 필독 의진
이어지는 비로 기분마저 울적해졌다면 이번 주말만큼은 밝고 상큼한 컬러로 중무장하고 기분 좋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유앤비 필독과 의진은 보는 것만으로 몸과 마음이 맑고 밝아지는 효과를 내는 스타일링으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필독은 파스텔 핑크의 오버사이즈 폴로셔츠를 디스트로이드 진과 스타일링 한 퍼플색 운동화로 마무리해 상큼 지수를 높였다. 의진은 슬림 피트 롤업 데님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에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한쪽만 바지 안으로 넣어 입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특히 소매를 가로지르는 레터링이 쿨한 감성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를 냈다.
데이트룩에서는 상대보다 돋보이는 것은 금물이다. 의진의 쿨시크룩은 남친룩의 정석으로 메달 목걸이까지 완벽하다. 그러나 필독의 핑크룩은 연인과 균형을 맞추지 않으면 혼자만 튀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