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섹시 카리스마' 무대의상 VS '멍뭉미 트레이닝룩' 예능
입력 2018. 05.31. 16:06:39

워너원 강다니엘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섹시함을 강조하는 무대 위와 달리 무대 밖에서는 순둥미 넘치는 반전 패션으로 예측불허 다중이 매력을 발산한다.

국민 센터 강다니엘은 지난해 Mnet '프로듀서 101 시즌2'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하며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멤버들과 바쁘게 무대를 준비하는 와중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남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강다니엘의 각기 다른 상황별 반전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껏 공개된 워너원의 타이틀곡은 강렬했다. 이에 따라 무대의상과 표정도 섹시하고 멋있어야 했다.

지난 3월 공개된 워너원의 '0+0=1 (I PROMISE YOU)' 앨범 타이틀곡 '부메랑' 역시 강렬한 비트가 더해진 댄스곡이었다. 당시 무대 위 강다니엘은 섹시함을 한껏 끌어올린 블랙 셔츠와 찢청 스타일뿐 아니라 가죽 재킷을 이용한 카리스마 발산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강다니엘이 무대 위에서 섹시함을 강조한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편안한 트레이닝룩으로 반전 패션을 선보였다.

파일럿 방송때는 그린 형광 컬러가 가미된 블랙 트레이닝 세트를 입어 화제가 됐다면, 최근 정규편성 된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골드 컬러가 더해진 블랙 트레이닝 세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무대 위에선 섹시함을 돋보이게 하는 의상을, 무대 밖에선 보다 편안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강다니엘의 극과 극 패션은 그의 인기에 힘을 더한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워너원 네이버 포스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