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신곡 ‘E.N.C’ 무대 DDP서 만난다
- 입력 2018. 06.04. 10:25:21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RISABAE)가 자신이 발표한 음원으로 팬들 앞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뷰티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회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공동 주최하는 뷰티 페스티벌 ‘커밋뷰티페스티벌’에서 이사배가 공식 무대에 선다.
이어 17일 오후 4시에 커밋뷰티페스티벌에서 디지털싱글 ‘E.N.C’와 라디오스타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두 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사배의 이번 디지털 싱글 'E.N.C'는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이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이의 수줍은 마음을 사랑스러운 가사로 담은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달달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이사배 특유의 통통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더욱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사한다.
‘커밋뷰티 페스티벌’은 뷰티 크리에이터와 팬, 뷰티 브랜드가 모여 소통하며 즐기는 대축제로 DDP 알림 2관에서 6월 16일, 17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사배 외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김다영, 된다등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무대에 올라 자신의 장기를 펼치고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