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PICK] RM ‘치노팬츠’, 자연친화적 아메카지룩 ‘힐링 패션’ 완성법
입력 2018. 06.07. 10:14:45

방탄소년단 RM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내추럴룩, 에콜로지룩 등 자연친화적인 패션 코드에서 가장 먼저 떠올려지는 아이템이 치노 팬츠다. 면바지의 또 다른 이름이기도 한 치노 팬츠는 유틸리티룩에서 시작된 아이템으로 튼튼한 것이 특징이지만, 천연 소재로써 면과 베이지 혹은 카멜의 자연 색감이 부각되면서 자연친화적인 코드로 상징되기도 한다.

따라서 유틸리티룩에 내추럴룩, 에콜로지룩 요소가 배합된 아메카지룩에서 치노 팬츠는 없어서는 안 될 필요충분 요소이다. 아메카지룩의 아이콘인 방탄소년단 RM 역시 최근 데일리룩에서 치노 팬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동안 기모노 재킷과 데님 팬츠에 열중해오던 RM은 카멜 베이지 치노 팬츠와 워시드 블루 티셔츠의 조합이 주는 힐링 코드에 푹 빠진 모습이다.

하프 치노 팬츠에 워시드 블루 티셔츠와 페이즐리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치노 팬츠에 워시드 스카이블루 맨투맨을 레이어드 하는 등 자연에 가까운 색감으로 데일리룩에 자신만의 감성을 더했다. 여기에 볼캡 역시 톤만 달리한 블루로 스타일링하고 카멜색 메신저백으로 특정 아이템들에 몰두하는 성향을 드러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