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내일 날씨, 제주도 장마전선 영향” 진서연 ‘티셔츠’, 오피스룩까지 올킬 연출법
입력 2018. 06.18. 17:26:02

진서연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19일인 내일은 일시적 장마전선의 북상으로 제주도는 흐리고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 전국 한낮기온 역시 무덥겠으나 18일인 오늘에 비해서는 1, 2도 가량 낮아 오존 지수가 높은 것을 제외하면 출퇴근길 발걸음이 가벼울 것으로 보인다.

에어컨으로 실내외 기온 차가 큰 요즘 포멀룩을 고수해야 하는 직종의 직장인들은 아침에 옷장 앞에서 한참을 망설이게 된다.

이럴 때 슬랙스에 티셔츠를 스타일링하면 캐주얼과 포멀을 모두 충족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재킷만 걸치면 끝이지만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에는 윈드브레이커를 걸치면 고프코어 느낌까지 낼 수 있다.

진서연의 블랙 슬랙스와 화이트 티셔츠는 어떤 상황에든 대처할 수 있는 무난한 조합이다. 진서연이 선택한 무지 블랙 티셔츠는 포멀과 캐주얼을 모두 오갈 수 있는 완벽한 아이템으로 블랙 슬랙스와 스타일링 하면 그 자체로 쿨한 포멀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신발이 결정적인데 운동화를 신으면 드레스다운, 옥스퍼드 슈즈를 신으면 드레스업으로 분위기를 달리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진서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