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내일 날씨, 한낮 기온 30도 안팎” 이영애 ‘데일리 럭셔리 멀티룩’ 포인트 집기
- 입력 2018. 06.20. 17:05:21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한동안 평년기온을 유지하는가 싶더니 서서히 낮 기온이 올라 22일 금요일 이후 서울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긴다. 목요일 내일, 21일에는 서울 29도 춘천 대구 31도 등 30도 안팎의 고온이 이어지고 일교차 역시 10도 이상 벌어진다.
이영애
이런 날씨에 아침 출근길 혹은 외출에 나설 때 기온 변화에 대처하되 진땀나는 상황이 연출되지 않는 옷차림이 필요하다.
일상 속 럭셔리 데일리룩의 강자로 정평이 난 이영애는 블랙 와이트 팬츠에 블랙 화이트 배색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랙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다크 그레이 롱 재킷을 걸친 후 그래픽 패턴의 스트럭처드 탑 핸들백을 들어 데일리룩을 포멀 코드로 반전했다.
이영애 패션은 수수해 보이지만 범접하지 못할 아우라가 배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무채색 계열을 위주로 한두 개 컬러만 선택하고 꼭 끼거나 오버사이즈 같은 스탠더드 범주에서 크게 벗어나는 실루엣 역시 금기다. 옷을 최대한 편안하게 했다면 가방은 이와 달리 긴장감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이영애의 이번 공항패션을 참고해야 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