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더] 걸그룹 네이처, 완성형 비주얼 ‘청순 요정돌’ 핑크 로즈 메이크업
입력 2018. 06.21. 09:50:26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오는 8월 데뷔를 앞둔 신예 걸그룹이 네이처가 티저 영상을 공개 한 가운데 요정 같은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21일 걸그룹 네이처(NATURE, Girls from Nature)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네이처 멤버 비주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은은한 장미 컬러 메이크업으로 분홍색 꽃을 연상하게 하는 청순한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완성된 비주얼로 팬들의 ‘입덕’을 부르고 있어 주목된다. 이들은 데뷔를 앞둔 만큼 메이크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핑크 컬러를 선택해 본연의 순수한 매력을 어필했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에 음영을 더한 은은한 아이메이크업, 여기에 핑크빛 두 뺨과 로즈 컬러의 립으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남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청순한 긴 생머리부터 세련된 느낌의 단발, 요정 같은 물결 웨이브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9인 9색의 네이처가 보여줄 또 다른 모습들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네이처 공식 유튜브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