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이사배·블랙핑크 제니까지, ‘코첼라 메이크업’ 극강의 여신 비주얼 연출법
입력 2018. 06.21. 16:48:51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페스티벌 메이크업의 대명사인 코첼라 메이크업이 국내에 상륙했다.

코첼라 메이크업이란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 축제로 손꼽히는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연출하는 개성넘치는 메이크업 룩을 뜻한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과감함과 반짝임이 가장 큰 특징.

아름다움을 넘어 신기한 느낌마저 주는 이 화려한 메이크업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버 포니를 비롯해 이사배, 블랙핑크 제니까지 코첼라 메이크업을 활용해 여신 비주얼을 완성하고 있는 것.

해외 유튜버들은 오로라빛의 하이라이터나 풍부한 색감의 컷 크리즈 아이메이크업을 더해 요정 같은 모습을 연출한다. 국내 유튜버들 사이에서는 글리터 제품을 활용해 오로라 빛을 반짝임으로 대체한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이마 정 중앙에 보석을 붙여 여신 분위기를 강조하고 눈 아래에 포인트로 파츠를 장식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 눈두덩 앞머리에 화이트나 실버 펄을 더해 과한 반짝임을 더하면 극강의 비주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포니, 이사배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유튜브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