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패션에 ‘화려함 UP’ 주얼리 효과 ‘와이어 워크 네일’ [젤네일 스틸러]
입력 2018. 06.21. 17:32:2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여름철 점점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이들이 많다. 이때 주얼리의 효과를 주는 네일아트를 연출한다면 특별한 액세서리가 없이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6월 유니스텔라가 추천하는 ‘와이어 워크 네일’은 와이어와 골드 스터드를 이용해 미니멀하게 표현한 네일아트다. 2018년 쥬얼리 트렌드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으로 연출된 네일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와이어 워크 네일은 투명한 베이스 위에 금속 와이어를 올려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준다. 미니멀한 의상과 얇은 링을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감각을 뽐내기에 제격이다. 단 부피감이 느껴지는 네일아트인 만큼 아트와 쏙오프는 반드시 전문샵에서 시술하는 편이 안전하다.


유니스텔라의 박은경 원장은 “크기가 큰 스터드를 제거할 경우 한 번에 제거하면 손톱에 무리가 갈 수 있다. 먼저 화일로 옆 부분을 화일링 한 후 5분 가량 용액에 감싸면 젤의 부분이 살짝 떨어진다. 다음 클리퍼를 이용해 와이어를 제거하고 나머지를 쏙 오프 한다”고 주의사항을 전했다.

◆ ‘와이어 워크 네일’ HOW TO

1. 베이스젤을 바른다.
2. 스톤젤을 전체 펴 바른 후. 원볼 와이어로 중심을 잡는다.
3. 주변을 작은 스터드나, 체인 등을 이용해 조화를 맞춰 올린 뒤 큐어링한다.
4. 클리어젤로 오버레이 해준다.
5. 탑젤을 발라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