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습도·불쾌지수 높음” 러블리즈 정예인 꿀팁 #오버사이즈 #마이크로미니
입력 2018. 06.29. 10:36:20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주말을 앞둔 29일 금요일, 오늘은 수도권 및 중부지방에는 약한 비가, 영서와 남부 내륙에는 벼락과 돌풍을 동반한 소나기가 내린다.

비뿐 아니라 장마철인 만큼 습도와 불쾌지수가 모두 높아 한여름 고온은 아니라도 외출이 망설여지는 날이 이어지게 된다.

이런 날씨에는 오버사이즈와 마이크로미니 두 가지를 기억해야 한다. 특히 몸에 딱 달라붙는 옷보다는 품이 넉넉한 오버사이즈가 상쾌 지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29일 이른 아침 KBS2 ‘뮤직뱅크’ 20주년 리허설에 러블리즈 정예인은 넉넉한 오버사이즈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언뜻 원피스처럼 하의실종 패션으로 보이는 옷차림이었지만 실은 하의가 마이크로미니 쇼츠로 언제 비가 내릴지 모르고 습한 오늘 같은 날씨에 더없이 완벽하다.

이뿐 아니라 마이크로미니 원피스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여자)아이들 우기는 세일러칼라 미니 원피스를 입고 뮤직뱅크 20주년 리허설에 참석했다. 넉넉한 오버사이즈와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스카이블루 컬러가 보는 사람까지 쿨링 지수를 높였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