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미인’ 김태희, 톱클래스 미모 유지 ‘뷰티 루틴’ 공개
- 입력 2018. 06.29. 17:40:0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녀스타 김태희의 뷰티 루틴이 공개됐다.
김태희는 평소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한다고 전했다.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이 첫 번째. 이너 뷰티는 물론이고 제품을 사용해 피부 관리에도 힘쓴다.
속부터 차오르는 그녀의 윤광피부의 비결은 생활 습관에 숨어있다. 김태희는 “여름에는 물 대신 차를 수시로 마셔요. 향긋한 연꽃차를 즐기는 편인데, 한모금 마시면 입안 가득 향긋한 향이 퍼지죠. 연꽃은 피부를 맑고 몸을 가볍게 하고,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하네요”라고 했다.
◆ ‘촉촉 피부’ 수분 충전 ‘스킨팩’
많은 여배우들이 강조하는 팩도 애용한다. 그녀는 “피부가 유난히 건조하거나 칙칙한 날 화장솜에 차가운 스킨 듬뿍 묻혀서 얼굴 전체에 팩처럼 올려요. 피부가 촉촉해지고, 열감이 가라앉으면서 트러블도 진정돼요”라고 팁을 전했다.
◆ ‘피부 진정’ 에센스 사용법
피부를 진정하기 위해 특별한 홈케어를 하기도 한다. 그녀는 “‘귀차니즘’이 있는 저는 작은 지퍼팩에 화장솜 4~6개 넣고, 에센스를 부어서 2~3일치 쓸 수 있는 분량을 한 번에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고 쓰고 있어요. 아침에 피부가 거칠고 저녁에 피부가 지쳤다고 느껴질 때 하면 진짜 금방 회복되어서 마스크팩이 따로 필요가 없어요”라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