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더] 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휴양지 여신 등극 ‘트로피칼 메이크업’
입력 2018. 07.03. 10:52:2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통통 튀는 트로피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3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티저 속에는 멤버 나연 정연 모모의 햇살 같은 미모가 담겨있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세 사람은 휴향지 여신을 떠올리게 하는 상큼한 매력을 가득 담은 컬러풀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나연은 핑크와 그린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하고 언더라인에는 핑크와 레몬 컬러를 믹스해 이국적인 풍경을 연상하게 하는 눈빛을 연출했다. 이때 오묘한 초록빛의 혼혈 렌즈와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강조한 모습.

정연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헤어와 어울리는 복숭아빛 메이크업으로 감춰뒀던 여성미를 드러냈다. 모공하나 찾아보기 힘든 모찌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미모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것. 사랑스러운 그러데이션 립에 어울리는 상큼한 미소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모모는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 뒤 핑크와 레몬 컬러를 믹스한 아이메이크업으로 선명한 이목구비를 표현했다.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는 대신 속눈썹을 한껏 강조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이때 파스텔톤의 핑크빛 두 뺨과 입술로 특급 미모를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