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인사이더]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 속 알록달록 바캉스 패션
- 입력 2018. 07.10. 10:31:58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이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시원한 바캉스 패션이 주목된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는 오키나와 해변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해변의 소녀들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특히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만들고 있다.
◆ 쯔위-정연-채영
쯔위는 캐주얼한 스포츠 브라 톱에 노란색 크롭톱을 레이어드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정연은 하늘색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감춰뒀던 여성미를 내뿜었다. 채영은 체리 모양의 프린트 원피스로 심플하지만 엣지있는 소녀룩을 완성했다.
◆ 미나-다현-나연
미나는 여성스러운 어깨선이 우아하게 드러나는 펀칭 레이스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캐주얼한 데님 쇼츠를 더해 시원한 팔다리를 드러냈다. 다현은 스퀘어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검은색 톱과 데님을 매치해 걸크러시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나연은 디즈니 공주 모아나가 연상되는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 사나-모모-지효
사나는 어깨선이 우아하게 드러나는 블라우스 톱에 플리츠 스커트를 연출해 갸녀린 몸매를 강조했다. 모모는 시크한 크롭톱과 블랙 팬츠로 에너지 넘치는 스포티 여신으로 등극했다. 지효는 글래머러스한 상체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하는 스트라이프 민소매 나시와 하이웨이스트 데님 쇼츠를 매치해 건강미를 발산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