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시 데일리룩 VS 무대의상 ‘19금 노출 크롭트톱’, 건강미로 무장한 ‘야한 여자’
- 입력 2018. 07.13. 11:36:42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지난 6일 신곡 ‘DOWN’을 발표한 후 방송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제시가 평상시 성격만큼이나 가감 없는 노출 패션을 무대 위 아래에서 보여줘 시선을 집중하게 한다.
제시
제시가 한여름 출시한 신곡을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크롭트톱이다. 제시의 크롭트톱은 노출 면적을 최대한으로 넓히고 가슴 볼륨을 한껏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브라톱과의 경계가 모호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 현장 공개에서는 민소매 크롭트톱이지만 위 2/3가 망사 소재로 노골적인 노출이 아님에도 가슴 선이 그대로 드러난다. 여기에 엉덩이를 아슬아슬하게 가린 쇼츠를 선택해 노출 수위를 높이고 29금 퍼포먼스로 센 언니의 ‘더 센’ 야한 패션을 완성했다.
KBS2 ‘뮤직뱅크’ 리허설을 앞둔 13일 오전 제시는 블랙과 화이트 배색의 반소매 가로 스트라이프 크롭트 티셔츠에 블랙 조거팬츠를 입고 KBS2 신관 공개홀을 찾았다. 노출 코드와 무관해 보이는 듯한 아이템이지만 깊게 파인 V 네트라인의 크롭트 티셔츠가 가슴을 그대로 드러내는 클리비지룩으로 완성됐다.
따라하고 싶은 섹시룩은 아니지만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이 보는 이들의 고개를 끄덕여지게 하는 제시만의 매력을 부각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