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너의 결혼식’ 박보영, 긴머리 변신 첫사랑 아이콘 등극 ‘롱 레이어드 C컬펌’
입력 2018. 07.31. 09:30:5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단발의 귀여운 이미지로 국민여동생 이미지를 고수하던 배우 박보영이 최근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을 통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변신했다.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데 큰 역할을 한 것은 역시 헤어스타일. 극 중 박보영은 첫사랑 헤어스타일의 단골소재인 ‘롱레이어드 C컬펌’으로 풋풋한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된 여성미가 돋보이는 모습까지 소화한다.

헤어트렌드 ‘롱레이어드 C컬펌’은 사이드를 깊게 내린 무거운 층의 레이어드가 특징으로 단차를 많이 두지 않고 깔끔하게 C컬로 디자인했다. 다소 긴 기장에도 밝고 가벼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밀크 브라운컬러의 염색으로 가볍게 마무리했다.

쟈끄데상쥬 강남역점 별 디자이너는 “긴 기장의 레이어드 C컬펌은 단차를 많이 두지 않으면 차분한 느낌으로, 단차를 많이 두면 화려하게 표현된다. 단차가 적을 때는 무거워 보이지 않도록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밸런스가 좋아지니 스타일 상담 시 펌의 종류만 신경쓰기보다 레이어드와 컬러의 조화를 고려해 믹스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