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제 2회 겟잇뷰티콘’ 오는 10월 동대문 DDP서 개최
- 입력 2018. 08.08. 11:18:35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오는 10월 동대문 DDP에서 하반기 제 2회 행사를 개최한다.
‘겟잇뷰티콘’은 오는 10월 5일부터 7까지 3일 간 동대문 DDP에서 개최된다. 지난 3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 1회 ‘겟잇뷰티콘’은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라는 주제로 3만명 관객이 방문해 행사를 즐겼다.
제 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 제 2회 ‘겟잇뷰티콘’에는 f(x)의 멤버인 엠버, 래퍼 키썸, 곽윤기와 씬님, 라뮤끄, 헤이즐, 레오제이 등이 참석한다.
행사에는 자신만의 뷰티 자신감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파파라치 이벤트’, 내가 생각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해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는 ‘메시지 월’ 등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DJ부스’에서는 마치 파티에 초대 받은 듯한 분위기와 함께 DJ공연도 펼쳐진다.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에서는 리한나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인 ‘Fenty Beauty’, 국내에는 미 출시된 구찌의 코스메틱 라인인 ‘Gucci Beauty’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겟잇뷰티 프로그램의 뷰라벨 선정 제품을 모아 ‘겟잇뷰티 뷰라벨존’을 구성한다.
이외에 자신의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피부진단존’과 ‘퍼스널컬러존’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문가의 원터치, 원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이크오버존’도 운영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