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식샤를 합시다3' 백진희, ‘상큼보스’ 미디움 아웃컬 단발 리얼팁
입력 2018. 08.10. 14:41:58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백진희가 상큼 발랄한 헤어스타일로 화제몰이 중이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백진희는 직장생활 10년차 직장인의 모습을 맛깔스럽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실용적인 단발 스타일로 리얼리티를 높이고 있는 모습. 동안 효과를 주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강조한 미디움 단발 헤어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백진희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청담힐 한별 디자이너는 “현재와 과거 시제를 넘나드는 드라마여서 단발을 백진희 스타일로 설정했다. 어깨 기장의 뻗치는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시스루 뱅헤어로 단조로워 보이지 않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어 “머리를 풀었을 때 조금 더 어려보이고 발랄해 보이고 묶었을 때 더 단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연출된다. 두상을 최대한 눌러서 머리가 부풀어보이지 않도록 한다. C컬펌으로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그녀처럼 청순함을 강조할 수 있는 비법에 대해 “여배우 앞머리, 여배우 시스루 뱅은 커트의 기술에서 시작한다. 본인 두상에 어울리는 길이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커트하고 드라이 열을 통해 오랜 기간 지속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