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8’ 하반기 첫방송, ‘생체리듬’부터 ‘힐링간증’까지 ‘뷰티 꿀팁’ 대방출
입력 2018. 08.10. 16:39:4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하반기 첫 방송을 시작한다.

1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에서는 '슬리핑 뷰티'를 주제로 숙면을 돕는 '꿀잠템'이 소개된다. 특히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오마이걸 승희까지 걸그룹 3인방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파자마 패션쇼가 시선을 모을 전망. 걸그룹 중에서도 남다른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는 오마이걸 승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챙겨온 노트에 멘트 하나하나를 필기하며 '필기 요정'에 등극할 만큼 열정을 뽐낸다.

주제에 맞춰 잠옷 바람으로 스튜디오를 찾은 크루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파자마 패션을 뽐낸다. 특히 소녀시대의 파자마로도 유명한 아이템의 리뷰가 전해질 예정. 온라인 품절 사태로 제작진이 직접 일본까지 가서 공수해 온 파자마를 입고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오마이걸 승희가 캣워크를 선보여 기대감을 모은다. 우선 큰 키의 도연은 남다른 모델 포스를, 예인은 귀여움과 청량함을, 승희는 4차원 엉뚱미로 크루 언니들의 미소를 자아냈다고. 동생들의 패션쇼를 보던 장윤주는 자리를 박차고 나와 요염한 스텝에 끈적한 눈빛, 깨알 댄스까지 선보이며 겟뷰 안방마님다운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숙면을 돕는 '꿀잠템'들이 등장한다. 2018 뷰티 핫키워드인 '생체리듬'에 맞춘 슬리핑팩과 필로우스프레이를 사용해 본 크루들의 '힐링 간증'이 이어질 예정. 잠이 부족한 워킹맘 장윤주는 "이거 가져가야겠다"며 제품들을 챙기는가하면, 뷰티에디터 백지수는 "수면을 대체할 화장품은 없다"며 상반기에 이어 뷰티 명언을 쏟아낸다.

이날 '뷰라벨' 코너에서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 1탄으로 '수딩젤크림' 검증이 이뤄진다. 최저가와 최고가 제품 간 가격차이가 역대급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착한 성분은 물론 높은 피부온도 개선율을 자랑하는 하반기 첫 뷰라벨의 영광을 안은 수딩젤크림은 어떤 제품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무시무시한 '열 노화'의 실체부터 피부과 의사 한수민의 생 알로에 전격 해부타임까지 피부 쿨링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10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