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이달의 소녀, ‘하이 하이’ 상큼 포텐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8. 09.05. 17:40:11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신예 이달의 소녀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최근 신곡 ‘하이 하이(Hi High)’를 발표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달의 소녀는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업 역시 타이틀곡 콘셉트에 맞게 상큼하고 발랄한 핑크, 코랄, 오렌지 컬러를 사용하여 멤버 각자에게 어울리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느낌을 표현했다.

이달의 소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BlockBerryAtelier의 장유진 원장은 “본래의 피부톤이 예쁘기 때문에 베이스는 촉촉한 타입으로 발라주고 브로우는 눈썹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고 밝혔다.


또 “음악 방송은 조명이 밝기 때문에 색조가 많이 날아간다. 그래서 색조는 너무 자연스럽게는 바르지 않는다. 평소에는 한번의 터치로 표현이 되지만 음악방송 메이크업의 경우 3번 정도 터치해준다. 메인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 생기를 주고 그보다 다운된 컬러를 양쪽 눈앞, 눈꼬리에 발라 그윽하게 연출한다”고 말했다.

이어 “치크는 이번 컨셉에 중요한 포인트다. 웃었을 때 올라오는 앞 광대에 밑바탕으로 연핑크나 연코랄 블러셔로 약간의 생기를 주고 눈 바로 밑 애플존 보다 살짝 윗부분에 좀더 컬러감 있는 블러셔로 포인트를 준다. 그러면 다크서클도 커버되고 상큼한 과즙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립은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매트한 립스틱 보단 틴트를 발라 텁텁하지 않게 발라준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