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패션 프리뷰] 임수향 VS 조우리 고백 코드 ‘어깨 노출 화이트 블라우스’, 차은우 첫사랑 앓이+오각관계 “끝?”
입력 2018. 09.07. 17:36:47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얽히고설킨 5각 관계가 전면에 드러남과 동시에 서로에게 첫사랑인 이들이 아프게 사랑을 극복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7일 방영되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3회에서 도경석(차은우)는 강미래(임수향)에게 거절당한 후 기다리겠다고 말했지만 무덤덤해 질 수 없는 마음을 술로 달랜다. 도경석이 강미래를 좋아하는 것을 눈치 챈 현수아(조우리)는 경석에게 거절당할 것을 알면서도 친구들에게 경석을 좋아한다고 말해 미래가 경석의 마음을 받아들일 수 없게 배수진을 친다.

도경석을 사이에 둔 미래와 수아의 갈등은 비슷한 코드의 어깨 노출 블라우스에서도 팽팽하게 대립한다.

수아는 오프숄더 스타일의 블라우스로 쇄골과 어깨선을 살짝 드러내고 미래는 베이식 화이트 블라우스에 한쪽 어깨가 절개된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조우리는 블라우스 컬러를 핑크로 택해 수아의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하게 연출하고, 임수향은 노출은 조우리보다 수위가 낮지만 세련된 느낌으로 몸매 갑 미래의 장점을 도드라져 보이게 연출했다.

술을 마시는 경석에게 유진(이태선)은 “그 여자 문제냐. 아주 첫사랑 앓이 제대로 하는구만”이라며 안타까워하고 친구들 앞에서 자신을 좋아한다고 현수아가 선포한 사실을 들은 경석은 수아에게 “내가 다른 사람 사귀면 네 그 여신이라는 명성에 흠이 가나”라며 아픈 곳을 찌른다.

도경석 강미래 현수아의 갈등의 또 다른 한 축은 연우영을 가운데 둔 강미래와 오현정의 갈등이 등장한다. 우영을 짝사랑하는 현정은 우영과 미래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속 앓이를 한다. 현정은 미래에게 “너 아직 도경석 좋아해. 아니 사람마음은 바뀔 수 있는 거니까”라며 미래의 마음을 떠 본다.

갈등하던 미래는 결국 결심한 듯 경석과 수아가 함께 있는 체험 학습을 하는 연구실로 가 수아에게 “나도 경석이랑 중요하게 할 얘기 있는데”라며 경석이를 불러 고백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