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플 취향저격] 류준열 혜리 ‘가을 커플룩’ 키워드, 시크하고 따스한 카멜 매력 분석
- 입력 2018. 09.28. 16:17:06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선선함을 넘어서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가을은 겨울이 목전에 와있음을 실감케 한다. 이런 날씨에 상상만으로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시즌 키워드는 카멜이다.
류준열 혜리
카멜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기본 컬러군에서 블루 버건디 등 트렌드 컬러와의 궁합도 좋은 만능 컬러다. 시즌 불문 유용하지만 특히 가을에서 겨울에 진가를 발휘한다.
류준열은 그레이 계열 슬랙스에 화이트 셔츠와 카멜 스웨터를 레이어드 해 카멜의 매력을 살렸다. 혜리 역시 그레이와 카멜이 배색된 패턴 미니 스커트에 화이트 셔츠와 화이트 바탕에 카멜과 민트가 배색된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카멜 베레모로 마무리해 가을룩을 연출했다.
류준열은 넉넉한 사이즈의 셔츠와 팬츠로 쿨하게, 혜리는 스탠다드 피트를 선택해 큐트하게 각자의 매력을 부각했다.
카멜로 커플룩을 연출할 때는 메인 컬러를 확실하게 부각하되 스타일링 컬러는 적절하게 각자의 취향을 더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의도적으로 ‘커플’임을 강조하는 맞춤 아이템보다는 결정적인 요소 하나만 공유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혜리 인스타그램]